목차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뜬뜬’ 에 황정민이 출연한 ‘장마철은 핑계고’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핑계고’는 유재석이 여러가지 핑계로 좋아하는 친구를 불러 얘기를 나누는 토크 콘텐츠입니다. 영상에서 황정민이의 첫째 아들이야기를 하면서 유재석은 과거 서래마을에서 황정민과 그의 아들을 처음 마주쳤던 기억을 이야기하며, 검은색 포르쉐가 엔진 소리를 ‘아라라라라랑’ 내면서 딱 서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며 그 때를 회상하며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면서 “ 정민이형이었다”며 “옆에 아기 태우고 너무 멋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개그맨 양세찬은 “형도 (아까) 딱 와라라랑 하고 오던데”라고 하자, 유재석은 “내가 그래서 파나메라 산 거야”라고 했습니다. 황정민이 웃으며 “지차 자랑하려고”라고 하자 유재석은 ‘아 저거 내차다’ 싶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유재석, 황정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포르쉐 파나메라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포르쉐의 대표적인 세단 모델인 파나메라는 2009년 첫 선을 보였습니다. 기존 포르쉐 모델들과는 차별화된 포르쉐 파나메라는 스포츠카의 민첩성과 럭셔리 세단의 편안함이 정교하게 융합되어 프리미엄 자동차 럭셔리 4도어 대형 패스트백 세단입니다.
파나메라에는 포르쉐의 엔지니어링 역량이 담겨 있습니다. 기본 Panamera 4, Panamera 4 E-Hybrid, 강력한 Turbo E-Hybrid를 포함한 다양한 트림으로 제공되는 모델 범위는 다양한 운전 선호도를 충족시킵니다. 예를 들어, Turbo E-Hybrid는 강력한 V8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680마력을 보여주며 제로백이 3.2초라는 엄청난 가속을 성능을 보여줍니다. 차량의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과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는 매끄러운 승차감을 보장하며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도 안정성과 편안함을 모두 제공합니다.
인테리어는 파나메라의 럭셔리함과 기술적 정교함이 물씬 풍깁니다. 고급 가죽 시트, 현대적인 디지털 대시보드, 운전 경험을 향상시키는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운전자 지원 기술과 같은 고급 기능은 사용자에게 친근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포르쉐 파나메라는 파워와 정교함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럭셔리를 추구하는 고성능 차량을 찾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